위드아웃 리모스 (2020)

시리아의 알레포에서 카렌 그리어(조디 터너-스미스)소령은 그녀의 네이버 씰 특수부대를 이끌고 인질 구출 작업에 나섰다. 정보는 CIA 요원인 로버트 리터(제이미 벨)로부터 받아 작전에 들어갔다. 세부 작전은 존 캘리(마이클 B. 조던) 상사가 앞장섰는데 생각보다 인질을 빨리 발견한다. 그런데 캘리는 작전 상대가 용병이 아니라 러시아군이라는 것을 알고 놀란다. 미리 올 것을 알고 준비한 것처럼 대기하고 있던 러시아군과 치열한 교전이 벌어진다. 그곳은 정보와 달리 은신처가 아니라 러시아의 무기고였다. 출동한 헬기로 탈출하는데 성공했으나 대원을 한 명 잃었다. 캘리는 잘못된 정보에 대하여 리터 요원에게 따졌으나 어쩔 수 없는 일이다.

3개월 후 워싱턴 DC, 캘리는 아내와 함께 파티가 참석했다. 캘리는 전역하고 사설 경비업체에 취업할 계획이다. 그의 아내 팸(로렌 런던)은 배 안에 딸아기를 가지고 있으며 한 달 후면 태어난다. 파티가 끝나고 집에 들어온 캘리는 배가 불러 불편한 아내를 위해 아래층 소파에서 잠을 청하고 있다. 그는 음악을 듣고 있다가 주위의 불이 꺼지자 본능적으로 숨겨놓은 총을 찾아 방어자세를 갖추는데..


  Mixdrop      Dood      Streamtape      Userload      upvideo   



관련컨텐츠